유학생 계좌사용 관련 문의드립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유학생 계좌사용 관련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진성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63.213) 댓글 2건 조회 3,104회 작성일 12-09-25 08:39

본문

안녕하세요 지금 런던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계좌에 관련되서 뭐 좀 여쭤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한국에서 시티은행 계좌를 만들어 와서
지금 시티은행 atm기 이용해서 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영국에서 핸드폰 등록이나 여러가지 일들을 하려면 영국 계좌가 필요해서 다음주 정도에
계좌를 만드려고 하는데요.
만약 이렇게 해서
영국계좌, 한국시티은행계좌 이렇게 있다면
시티은행 계좌로 돈을 입금받고 영국계좌로
다시 입금해서 사용하는 방법이 제일 저렴한 건가요?
아니면 한국시티은행 계좌는 방치해두고 영국에서 만든 계좌로 입금받는게 가장 저렴한건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20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319 no_profile 안시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69 2012-09-30
3318 no_profile eee1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89 2012-09-30
3317 no_profile ShW.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3 2012-09-28
3316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35 2012-09-25
3315 no_profile 풍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96 2012-09-25
열람중 no_profile 진성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5 2012-09-25
3313 no_profile 하늘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82 2012-09-24
3312 no_profile 후하핳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9 2012-09-24
3311 no_profile BB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43 2012-09-23
3310 no_profile 김경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55 2012-09-22
3309 no_profile 김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67 2012-08-12
3308 no_profile 한승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8 2012-09-21
3307 no_profile 천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770 2012-09-20
3306 no_profile 송민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44 2012-09-20
3305 no_profi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86 2012-09-19
3304 no_profi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923 2012-09-18
3303 no_profile hyu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78 2012-09-16
3302 no_profile viann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0 2012-09-15
3301 no_profile 사과나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87 2012-08-11
3300
질문이여 댓글1
김치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794 2012-09-1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