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쓰던 아이폰 한국에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에서 쓰던 아이폰 한국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topto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58.87) 댓글 1건 조회 4,940회 작성일 12-09-08 07:30

본문

영국에서 쓰던 아이폰 한국에서 쓸수 있나요?
2달 정도 잠시 한국 들어가는데 한국에 가지고 가서 쓸수 있을까 해서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NOTT님의 댓글

no_profile NOT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84.159) 작성일

  컨트리 언락 신청 하시고 가세요. 그러면 한국에서 심카드만 사서 끼우시면 되요. 선불요금제 하신다고 하시면 됩니다.

Total 7,419건 20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299 AQA 화학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084 2012-09-13
3298 no_profile 김명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3 2012-09-11
3297 no_profile 홍진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8 2012-09-11
3296 no_profile 야옹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04 2012-09-11
3295 no_profile 춘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1 2012-09-09
3294 no_profile Alic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24 2012-09-08
3293 no_profile 유비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13 2012-09-08
열람중 no_profile topto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41 2012-09-08
3291 no_profile 세뇰귀네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6 2012-09-06
3290 no_profile viann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91 2012-09-06
3289 no_profile 세뇰귀네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41 2012-09-05
3288 no_profile 유비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49 2012-09-04
3287 no_profile 뿌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4 2012-09-04
3286 no_profile 세뇰귀네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2 2012-09-01
3285 no_profile ynya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119 2012-08-30
3284 no_profile 신나는영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69 2012-08-30
3283 no_profile moncmar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42 2012-08-29
3282 no_profile tys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84 2012-08-28
3281 no_profile 김민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5 2012-08-27
3280 no_profile 바카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52 2012-08-2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