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한국카드 왜 못쓰죠 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에서 한국카드 왜 못쓰죠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김영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2.♡.171.2) 댓글 1건 조회 3,713회 작성일 12-07-30 07:02

본문





한국 제일은행 스탠다드차터드 비자카드 가져왔는데요~

쿱이나 테스코는 물론이고 온라인에서도 다 디클라인 돼요 ㅠㅠ 흐..

거절사유가 이슈어가 거절한다는데! 이거 어쩌죠 헝..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11.♡.134.31) 작성일

  모든 카드가 다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건 아닙니다.
신청할 때 해외에서도 가능하게 해달라고 해야합니다.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카드는 International이라고 써 있습니다.

Total 7,419건 20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259 no_profile 가자런던으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9 2012-08-13
3258 no_profile 심수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10 2012-08-12
3257 no_profile kanggak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1 2012-08-11
3256 no_profile 라이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49 2012-08-11
3255 no_profile 굴러가는돌탱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6 2012-08-11
3254 no_profile val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87 2012-08-09
3253 no_profile mim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41 2012-08-08
3252 no_profile JinE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3 2012-08-08
3251 no_profile 서명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29 2012-08-07
3250 no_profile 박승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54 2012-06-12
3249 no_profile 마린보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0 2012-08-05
3248 no_profile 떡볶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75 2012-08-03
3247 no_profile 런던가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78 2012-08-02
3246 no_profile charlott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02 2012-08-02
3245 no_profile 진성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77 2012-08-01
3244 no_profile T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97 2012-07-31
3243 no_profile zijizihu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11 2012-07-31
3242 no_profile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61 2012-07-30
3241 no_profile 이숙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49 2012-07-30
열람중 no_profile 김영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14 2012-07-3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