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캡게시판을 올릭핌을앞두고 닫은 이유는뭘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미니캡게시판을 올릭핌을앞두고 닫은 이유는뭘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쭌이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248.101) 댓글 2건 조회 2,857회 작성일 12-07-21 05:03

본문

과연  올림픽성수기를앞두고  미니캡 게시판을닫은이유가뭘까요?

참 궁금하지않나요?

영국 유학생들에게 도움이되고자만든 미니캡게시판을

유학생들에게 피해일텐데... 왜  다른게시판은놔두고

미니캡게시판만? 운영자님 궁금하네여?

어느업체는 경쟁상대가 없어져서 좋을듯싶은데..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11.♡.134.31) 작성일

  여기에 그런 논리가 들어가다니..
진작에 없애고 싶었지만 기존 공지글광고 계약기간이 남아있어서 계약기간이 끝나는 7월 19일날 닫은것 뿐입니다.
그 어느 업체는 어딘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글은 게시판에 맞게 좀 올리세요.

Total 7,419건 21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239 no_profile 비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2 2012-07-29
3238 no_profile Er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26 2012-07-29
3237 no_profile 고동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9 2012-07-28
3236 no_profile dge12300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46 2012-07-27
3235 no_profile 스윗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69 2012-07-27
3234 no_profile 수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59 2012-07-26
3233 no_profile 이햐이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0 2012-07-26
3232 no_profile 뉴몰든0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26 2012-07-25
3231 no_profile 양시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9 2012-07-23
3230 닝요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859 2012-07-23
3229 no_profile 김태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04 2012-07-23
3228 no_profile 주연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0 2012-07-21
열람중 no_profile ★쭌이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8 2012-07-21
3226 no_profile ★우주최저가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1 2012-07-20
3225 no_profile 닥스훈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79 2012-07-19
3224 no_profile cho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86 2012-07-17
3223 no_profile 이경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361 2012-07-17
3222 no_profile b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12 2012-07-17
3221 no_profile 이유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27 2012-07-15
3220 no_profile 박승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74 2012-07-1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