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실밥을 뽑아야 하는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병원에서 실밥을 뽑아야 하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ubiquit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145.217) 댓글 0건 조회 2,954회 작성일 12-07-02 07:43

본문

안녕하세요.

영국에 들어오기 얼마전 우리나라에서 간단한 수술을 하고

현재 실밥을 풀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아직 GP 등록도 안되어 있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

실밥을 풀려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한인 병원도 치과나 한의원 밖에 안보이네요.

선배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1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199 no_profile 블랙베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95 2012-07-04
3198 no_profile Jihy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57 2012-07-04
3197 no_profile 한지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75 2012-07-03
3196 no_profile 변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13 2012-07-03
3195 no_profile 박승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73 2012-07-03
3194 no_profile Jihy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79 2012-07-03
3193 no_profile Jihy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07 2012-07-03
3192 no_profile Jihy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49 2012-07-03
열람중 no_profile ubiquit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55 2012-07-02
3190 no_profile skwia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56 2012-05-17
3189 no_profile LAMNG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62 2012-06-28
3188 no_profile MayQue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6 2012-04-20
3187 no_profile Pimlic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20 2012-06-28
3186 no_profile 구리구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07 2012-06-27
3185 no_profile 런던학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41 2012-06-27
3184 no_profile 놀러왔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3 2012-06-24
3183 no_profile 스며들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89 2012-06-23
3182 no_profile 김창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2 2012-06-23
3181 no_profile ar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8 2012-06-23
3180
ucl기숙사 댓글1
no_profile 아로나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49 2012-06-2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