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카드사서 탑업햇는데 통화문자 다되는데 왜 3g만 안될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심카드사서 탑업햇는데 통화문자 다되는데 왜 3g만 안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눈없는토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63.196) 댓글 5건 조회 4,844회 작성일 12-04-03 02:06

본문

o2 심카드 pas as you go 하고 10파운드 탑업하면
달마다 500mb 인터넷이랑 문자 하구 통화 이렇게 주거든요
근데 통화 문자 다되는데 3g가 자꾸안되요..
왜이러죠
네트워크 설정?거기가서 o2로 설정햇?f네도 이러네요 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PSG-1님의 댓글

no_profile PSG-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4.♡.214.67) 작성일

  아니면 o2 사이트가시면 설정하는 방법 나와 있습니다. 보통은 가게해서 심 새로 살때 만져주지만 안했으면 직접해야해요.

난누구지님의 댓글

no_profile 난누구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4.♡.93.42) 작성일

  혹시 아이폰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아이폰 가지고 똑같은 상황이였거든요,
전화 문자 다되고 와이파이도 잘되고 하는데 3g만 안됬어요,
핸드폰이 문제인가 싶엇는데, 그건 아니구,,
이리 저리 검색해보고 물어보고 하다가,
그냥 저는 보다폰이라 보다폰가서 내꺼 3g가 안된다,
왜그러냐 이상하다 해결해달라, 고 하니까 핸드폰 가지고,
인터넷 들어가서 뭐하더니 바로 3g 터지더라구요,
그냥 O2가셔서 3g 안된다 해결해달라 하면 될거같네요,

Total 7,419건 21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179 no_profile 오키도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16 2012-06-20
3178 no_profile So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02 2012-06-19
3177 no_profile 박승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4 2012-06-19
열람중 no_profile 눈없는토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45 2012-04-03
3175 no_profile KeiG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2 2012-06-15
3174 no_profile 비앙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776 2012-06-28
3173 no_profile 박승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07 2012-06-14
3172 no_profile 박승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75 2012-06-14
3171 no_profile Stellis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60 2012-06-12
3170 no_profile 박갑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0 2012-06-12
3169 no_profile 푸른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94 2012-06-10
3168 no_profile 에얼트베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8 2012-06-09
3167 no_profile LAMNG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7 2012-06-06
3166 no_profile 떡볶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3 2012-06-05
3165 no_profile 박성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990 2012-06-05
3164 no_profile 움케케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49 2012-06-04
3163 no_profile JUNG 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6 2012-06-04
3162 no_profile 이진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97 2012-06-03
3161 no_profile 슈크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88 2012-06-02
3160 no_profile jame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5 2012-06-0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