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브라이튼에 오뚜기라는 한인슈퍼 위치 좀 자세하게 알 수 있을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re] 브라이튼에 오뚜기라는 한인슈퍼 위치 좀 자세하게 알 수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비앙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140.12) 댓글 0건 조회 7,776회 작성일 12-06-28 22:01

본문


>한국에 뭘 좀 보내야하는데
>오뚜기라는곳에서도 물건배송을 해준다고 들었거든요.
>
>근데 여기 우체국이랑 오뚜기에서 보내는거랑
>뭐가 더 괜찮은건가요?
>배송기간이라던가 아님 비용??





오뚜기에서는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3~4만원 ? 정도 했던거 같아요
작은 소포 정도..? 그리고 배송기간은 똑같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조지스트릿 버스스톱 에서 내려서 뒷골목으로 들어가 턴 레프트
하시면 거리 끝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1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179 no_profile 오키도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16 2012-06-20
3178 no_profile So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02 2012-06-19
3177 no_profile 박승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4 2012-06-19
3176 no_profile 눈없는토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45 2012-04-03
3175 no_profile KeiG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2 2012-06-15
열람중 no_profile 비앙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777 2012-06-28
3173 no_profile 박승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07 2012-06-14
3172 no_profile 박승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75 2012-06-14
3171 no_profile Stellis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60 2012-06-12
3170 no_profile 박갑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0 2012-06-12
3169 no_profile 푸른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94 2012-06-10
3168 no_profile 에얼트베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8 2012-06-09
3167 no_profile LAMNG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7 2012-06-06
3166 no_profile 떡볶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3 2012-06-05
3165 no_profile 박성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990 2012-06-05
3164 no_profile 움케케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49 2012-06-04
3163 no_profile JUNG 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6 2012-06-04
3162 no_profile 이진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97 2012-06-03
3161 no_profile 슈크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88 2012-06-02
3160 no_profile jame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6 2012-06-0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