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오이스터 관련..도와주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생오이스터 관련..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fdfrgr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40.191) 댓글 2건 조회 3,340회 작성일 12-04-23 09:00

본문

학생 오이스터 카드가 랭귀지 스쿨 14주 이상 등록하면 발급이

가능한 걸로 알고있는데 제가 9월 부터 14주 등록하고 7월에 영국에

갈 계획인데 그럼 학생할인을 7월 부터 받을수 있나요??

아님 정확히 학교 다니는 9월부터 해서

14주 기간에만 사용 가능하게 발급되나요??

꼭 좀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justin님의 댓글

no_profile jus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3.♡.47.99) 작성일

  제가알기론 코스시작이후에나가능할겁니다 왜냐하면 본인이 온라인신청시 코스에관한내용도 포함해야하고 학교에서도 컨펌이되야발급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Total 7,419건 21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119 no_profile 오석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30 2012-05-01
3118 no_profile 아싸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75 2012-05-01
3117 no_profile Ya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0 2012-04-30
3116 no_profile dolphin600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1 2012-04-30
3115 no_profile 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2 2012-04-30
3114 no_profile edis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05 2012-04-29
3113 no_profile 요녀심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0 2012-04-28
3112 no_profile 이대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2 2012-04-28
3111 no_profile 김다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68 2012-04-27
3110 no_profile 초보임앙웅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14 2012-03-12
3109 no_profile 홍은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4 2012-04-25
3108 no_profile 김동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13 2012-04-24
3107 no_profile Jo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1 2012-04-24
3106 no_profile Ya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3 2012-04-24
3105 no_profile 유민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3 2012-04-24
3104 no_profile 유 재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97 2012-04-24
3103 no_profile woosung043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4 2012-04-23
3102 no_profile marsha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40 2012-04-23
열람중 no_profile fdfrgr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41 2012-04-23
3100 wooks55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4623 2012-04-2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