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존에서 버스이용하기 어렵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1존에서 버스이용하기 어렵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Dream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129.166) 댓글 3건 조회 2,830회 작성일 12-03-30 04:54

본문

1존에서 버스이용하기 어렵나요?

2-4존 트래블러 몬슬리로 끈었어요.

1존에 있는 관광지를 돌아다니면서 보고 싶은데..

버스로 이용하기엔 불편한가요?

그냥 하루 1존 데일리 끈어서 튜브타고 돌아다니는게 편할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justin님의 댓글

no_profile jus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3.♡.47.99) 작성일

  트래픽에따라달라요 아주막힐때는 그냥내리셔서걸어다니시는게 더빨라요 관광차 돌아다니실거면 튜브 보다는 버스가구경하기낳죠 물론 본인께서시간이 아깝다하시면 튜브타시구요

justin님의 댓글

no_profile jus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3.♡.47.99) 작성일

  관광차시면 런던 사이트 시잉 버스가있는데 상당히 티켓이 비싸요 물론 가이드가 있어서 좋지만 돈 절약하시려면 버스투어맵 공짜로 얻으실수잇으니 맵에 표시된 버스루트따라서 일반버스타고 돌아다니시면 됩니다

Total 7,419건 21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079 no_profile 황승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49 2012-04-09
3078 no_profile 런던보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9 2012-04-07
3077 no_profile Dream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66 2012-04-07
3076 no_profile 런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70 2012-04-06
3075 no_profile coconu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7 2012-04-06
3074 no_profile 꾸꾸까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4 2012-04-05
3073 no_profile 이소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73 2012-04-05
3072 no_profile 션남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87 2012-04-03
3071 no_profile 메시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09 2012-04-03
3070 no_profile Dream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9 2012-04-02
3069 no_profile Juli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06 2012-04-02
3068 no_profile 김주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62 2012-04-02
3067 no_profile su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7 2012-04-01
3066 no_profile 김민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76 2012-02-02
3065 no_profile TechnoDin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4 2012-01-21
3064 no_profile cosm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15 2012-04-01
3063 no_profile bedbugshi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41 2012-03-31
열람중 no_profile Dream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1 2012-03-30
3061 no_profile 조지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73 2012-03-30
3060 no_profile Yooyo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1 2012-03-29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