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컨트랙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모바일 컨트랙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40898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8.♡.168.210) 댓글 0건 조회 3,973회 작성일 12-03-14 05:33

본문

영국온지 3달정도 ?營윱求?

영사보면 가끔 모발 컨트랙 넘기고 가시는분들있는데 보면 은행계좌만 있으면된다 써있더라고요.

은행계좌를 튼지 얼마 안되도 넘겨받을수있나요? 아이폰을 쓰고싶은데 그냥 사서 선불로 쓰기에는 폰값이 너무 비싸네요.

혹시 잘 아시는분있나요?

참고로 비자는 10월만기인데 연장할계획입니다. 현재 다니는 학교 프로그램이 편입이 목적이라 9월에 2학년 들어가게됩니다. 그때 아마 비자 2년넘게 나오지 않나싶고요.

잘 아시는분 좋은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1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059 no_profile Kim M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22 2012-03-29
3058 no_profile 염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59 2012-03-28
3057 no_profile sus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53 2012-03-28
3056 no_profile ar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45 2012-03-27
3055 no_profile 킹스크로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30 2012-03-26
3054 no_profile 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1 2012-03-26
3053 ^^;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4147 2012-03-26
3052 no_profile 김찬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2 2012-03-22
3051 no_profile SI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8 2012-03-21
3050 no_profile skdhs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11 2012-03-19
3049 no_profile 송민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46 2012-03-18
3048 no_profile lee eun-gye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5 2012-03-17
3047 no_profile 김동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69 2012-03-16
열람중 no_profile 40898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74 2012-03-14
3045 no_profile 이은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21 2012-03-14
3044 no_profile mir pa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45 2012-03-13
3043 no_profile 잠자는공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32 2012-03-13
3042 no_profile 박지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1 2012-03-13
3041 no_profile 울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5 2012-03-13
3040 no_profile 성정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9 2012-03-1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