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나눠끊었을때 학생 오이스터는 어떻게..?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원 나눠끊었을때 학생 오이스터는 어떻게..?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우수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51.118) 댓글 0건 조회 2,901회 작성일 12-02-11 02:53

본문



18주는 말번
4주는 칼란
8주는 프란체스킹

이렇게 나눠서 끊었는데요...
학생 오이스터 기준이 14주 이상 코스 등록했을때 잖아요

일단 학생오이스터 18주로 말번코스 만큼 신청은해놨는데요..
그럼 남은 기간동안은 일반 오이스터로 끊어서 다녀야하나요?ㅠㅠㅠㅠ으아니!!!!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2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999 no_profile N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8 2012-02-14
2998 no_profile 김지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67 2012-02-14
2997 no_profile Hailey Je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68 2012-02-13
2996 no_profile 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5 2012-02-12
2995 no_profile 랄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1 2012-02-12
2994 no_profile Cutebo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71 2012-02-11
열람중 no_profile 우수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2 2012-02-11
2992 no_profile kki3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93 2011-12-31
2991 no_profile 지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8 2012-02-10
2990 no_profile crysta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2 2012-02-08
2989 no_profile j k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40 2012-02-08
2988 no_profile 김원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0 2012-02-08
2987 no_profile 이현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70 2012-02-08
2986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26 2012-02-07
2985 no_profile April 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28 2012-02-05
2984 no_profile D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16 2012-02-04
2983 no_profile 김윤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0 2012-02-04
2982 no_profile 랄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5 2012-02-02
2981 no_profile happym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5 2012-02-02
2980 no_profile Y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51 2012-02-0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