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세가 500파운드가 넘게 나왔습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전기세가 500파운드가 넘게 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런런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203.95) 댓글 1건 조회 3,903회 작성일 12-01-15 15:34

본문

뭐 이런 날벼락 같은일이 다 있는지...
.
보통 전기세는 2~3달에 한번씩 내는것으로 알고 있고

두달에 90파운드 정도? 나왔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500파운드가 넘게 나온 빌을 받았습니다.

뭐 이런일이 다 있는지?

어카운트발란스 해서 나왔네요.

이거 매년 뭐 이렇게 의무적으로 큰 돈을 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이거 잘못된건가요?

초 우울해서 지금 미쳐버릴것 같습니다.

하루라도 정말 마음 편할날이 없네요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22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959 no_profile 브라이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606 2012-01-17
2958 no_profile grape77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2 2012-01-17
2957 no_profile 박지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65 2012-01-17
2956 no_profile 김주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3 2012-01-16
2955 no_profile 션남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61 2012-01-16
2954 no_profile Enj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29 2012-01-16
열람중 no_profile 런런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04 2012-01-15
2952 no_profile 김대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77 2012-01-15
2951 no_profile Geo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2 2012-01-14
2950 no_profile SS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80 2012-01-10
2949 no_profile 펑키타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4 2012-01-10
2948 no_profile 이현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7 2012-01-10
2947 no_profile 숭구리당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33 2012-01-10
2946 no_profile 션남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78 2012-01-08
2945 no_profile 지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8 2012-01-07
2944 no_profile 이정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7 2012-01-07
2943 no_profile 최희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9 2012-01-06
2942 no_profile kjw2206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44 2012-01-06
2941 no_profile lak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6 2012-01-05
2940 no_profile 힘카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8 2012-01-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