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이센스에 관한 질문드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TV 라이센스에 관한 질문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하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9.♡.56.180) 댓글 0건 조회 2,499회 작성일 11-12-31 02:42

본문

집 렌트하신 분들께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1.수신료가 일년단위로 낸다고 들었는데
1년에 얼마를 내는건가요?

2.제가 티비가 없어서 티비를 안보다가 공짜티비가 생겨서 딱 3주 보고
다시 이 집에서 티비자체를 없애버렸습니다.
이거 기록같은거 남나요? 티비 없다고 종이 보낼건데 이거 티비존 기록 남으면 벌금 물리는건 아닌지 아...걱정이군요....

바쁘시겠지만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2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939 no_profile 최희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95 2012-01-05
2938 no_profile 유미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02 2012-01-04
2937 no_profile 카운실택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2 2012-01-04
2936 no_profile Yuri Hyo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8 2012-01-04
2935 no_profile 허정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6 2012-01-04
2934 no_profile 워니미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44 2012-01-03
2933 no_profile @YE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15 2011-12-04
2932 no_profile 박카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63 2012-01-02
2931 no_profile 이주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82 2012-01-02
2930 no_profile 세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79 2012-01-01
2929 no_profile 전기장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4 2012-01-01
2928 no_profile 김세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67 2011-12-31
2927 no_profile 떨어져라환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30 2011-12-31
열람중 하하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500 2011-12-31
2925 no_profile 챠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628 2011-12-30
2924 no_profile Billie Jo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00 2011-12-30
2923 no_profile 김햇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30 2011-12-29
2922 no_profile 힘카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38 2011-12-28
2921 no_profile 마드모아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56 2011-12-28
2920 no_profile 펑키타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72 2011-12-2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