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이체 잔고부족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자동이체 잔고부족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워니미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27.102) 댓글 0건 조회 3,244회 작성일 12-01-03 20:15

본문

지난달 말일 집 렌탈fee가 계좌잔고부족으로 빠져나가질 않았네요.(마이너스는 아니구요, 렌탈 fee보다 200파운드 부족)
이틀 뒤에 잔고를 부랴부랴 채워놨는데 오늘 은행으로부터 returned item fee가 부과될 예정이라는 레터가 왔다는(ㅡ,.ㅡ), natwest입니다.
overdraft는 따로 설정 안해놨었구요.
이 경우, 렌탈 fee는 며칠 뒤 자동으로 다시 빠져나가는 건가요? 아님 지난달분에 한해 제가 별도로 송금을 해야하는 건가요? 오늘 확인해보니 잔고가 충분한데도 아직도 빠져나가지 않았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2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939 no_profile 최희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95 2012-01-05
2938 no_profile 유미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02 2012-01-04
2937 no_profile 카운실택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2 2012-01-04
2936 no_profile Yuri Hyo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8 2012-01-04
2935 no_profile 허정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6 2012-01-04
열람중 no_profile 워니미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45 2012-01-03
2933 no_profile @YE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16 2011-12-04
2932 no_profile 박카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63 2012-01-02
2931 no_profile 이주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82 2012-01-02
2930 no_profile 세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79 2012-01-01
2929 no_profile 전기장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4 2012-01-01
2928 no_profile 김세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68 2011-12-31
2927 no_profile 떨어져라환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31 2011-12-31
2926 하하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500 2011-12-31
2925 no_profile 챠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628 2011-12-30
2924 no_profile Billie Jo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01 2011-12-30
2923 no_profile 김햇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31 2011-12-29
2922 no_profile 힘카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39 2011-12-28
2921 no_profile 마드모아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56 2011-12-28
2920 no_profile 펑키타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72 2011-12-2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