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이체관련질문!!! 급해요 ,,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계좌이체관련질문!!! 급해요 ,,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뿌잉뿌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151.99) 댓글 1건 조회 3,041회 작성일 11-12-15 21:36

본문


한국에서의 은행 시스템에 적응이 되있던 저는 혼란 또 혼란 스럽습니다.....ㅜㅜ

제가 로이드에서 바클래이로 계좌이체를 하려고 하는데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 하려구요...ㅜㅜ

그러나,

솔트코드와 어카운트 넘버를 쓰는 것은 있지만...

은행 이름~!!을 쓰는 곳이 없어요.

그냥 해도 되는 것인가요?

불안...불안...

도와주세요

딴 계좌이체시에도,

솔트코드와 어카운트 넘버만 있으면 되는 것인지...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justin님의 댓글

no_profile jus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3.♡.47.99) 작성일

  그두가지만 확실하게 확인하시고 기입하시면 별도로 은행 기재하는건 없어요 (로이드기준) 제가 보기엔 솔트코드나 어카운트 넘버에 은행이 어디인지 분류가 된걸로 알고있네요

Total 7,419건 22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919 no_profile 박현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49 2011-12-27
2918 no_profile 열혈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24 2011-12-27
2917 no_profile londontub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18 2011-10-23
2916 no_profile bsetH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48 2011-12-26
2915 no_profile 열혈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60 2011-12-26
2914 no_profile 비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13 2011-12-25
2913 no_profile 제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62 2011-12-24
2912 no_profile Jak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6 2011-12-23
2911 no_profile j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6 2011-12-22
2910 no_profile 지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7 2011-12-22
2909 no_profile Jam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1 2011-10-02
2908 바이키티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265 2011-12-19
2907 no_profile 연수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54 2011-12-18
2906 바이키티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885 2011-12-18
2905 no_profile Chlo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5 2011-12-17
2904 no_profile 시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860 2011-12-16
열람중 no_profile 뿌잉뿌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2 2011-12-15
2902 no_profile 황승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28 2011-12-15
2901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811 2011-12-15
2900 no_profile kki3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05 2011-12-1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