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때 방구하기 많이 힘들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올림픽때 방구하기 많이 힘들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이다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51.131) 댓글 2건 조회 2,510회 작성일 11-12-07 14:28

본문

제가 6/25에 런던에 도착하는데
7/27부터 올림픽이 시작이더라구요ㅜㅜ

어학원에서는 그때 방구하기 힘들거라면서
8주에 350만원정도로 기숙사등록하고 가라더군요..
올림픽 추가비용 50만원포함된 금액이라고... (런던2존)

좀 비싸도 여기서 등록하고 가는게 나을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GeoKIM님의 댓글

no_profile GeoKI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4.♡.93.217) 작성일

  보통 관광객들은 이런 생활지역에서 장단기를 구하는게 아니라 호텔 호스텔에서 묵는게 태반일것 같은데요...
집구하는건 그 금액이하로도 충분히 구하실수 있으실거에요. 기숙사 오히려 불편할지도 몰라요.

Total 7,419건 22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99 no_profile 김남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82 2011-12-14
2898 no_profile 임대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39 2011-12-14
2897 no_profile bsetH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34 2011-12-13
2896 no_profile 김덕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03 2011-12-13
2895 no_profile SHANE K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6 2011-12-13
2894 miffyys 이름으로 검색 4059 2010-10-03
2893 no_profile 열혈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12 2011-12-10
2892 no_profile Yo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83 2011-12-09
2891 no_profile 벼멸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72 2011-12-09
2890 no_profile Geo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9 2011-12-08
2889 no_profile 지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7 2011-12-08
2888 no_profile 유미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35 2011-12-07
열람중 no_profile 이다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11 2011-12-07
2886 no_profile 박찬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69 2011-12-07
2885 no_profile 박현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2 2011-12-06
2884 no_profile Mo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71 2011-12-05
2883 no_profile 여우사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5 2011-12-05
2882 no_profile 랄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6 2011-12-03
2881 no_profile 떡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0 2011-12-02
2880 no_profile jie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7 2011-12-0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