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브리지에서 9개월 연수..많이 지겨울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캠브리지에서 9개월 연수..많이 지겨울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지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88.38) 댓글 2건 조회 3,116회 작성일 11-12-08 02:08

본문




학비할인때문에

한꺼번에 결제하려고하는데요ㅜㅜ



아무래도 6개월치정도만하고......


런던을 가는게나을까요..?ㅠㅠ

답변부탁드려요ㅜㅜ 좀 번거롭지않나요 런던으로 이사(?)가기..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Evoo님의 댓글

no_profile Ev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56.163) 작성일

  저도 지난달에와서  10개월 캠브리지에서 시작했는데, 방갑네요 지겹긴 지겨운데,, 공부하기엔 여기가좋은것같아요

Total 7,419건 22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99 no_profile 김남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82 2011-12-14
2898 no_profile 임대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39 2011-12-14
2897 no_profile bsetH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34 2011-12-13
2896 no_profile 김덕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03 2011-12-13
2895 no_profile SHANE K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6 2011-12-13
2894 miffyys 이름으로 검색 4058 2010-10-03
2893 no_profile 열혈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11 2011-12-10
2892 no_profile Yo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82 2011-12-09
2891 no_profile 벼멸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72 2011-12-09
2890 no_profile Geo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8 2011-12-08
열람중 no_profile 지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7 2011-12-08
2888 no_profile 유미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34 2011-12-07
2887 no_profile 이다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10 2011-12-07
2886 no_profile 박찬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68 2011-12-07
2885 no_profile 박현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2 2011-12-06
2884 no_profile Mo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71 2011-12-05
2883 no_profile 여우사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5 2011-12-05
2882 no_profile 랄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5 2011-12-03
2881 no_profile 떡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9 2011-12-02
2880 no_profile jie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6 2011-12-0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