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업만 사용시 student오이스터와 일반 오이스터 차이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탑업만 사용시 student오이스터와 일반 오이스터 차이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김건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180.66) 댓글 1건 조회 3,679회 작성일 11-11-14 07:44

본문

저번달에 와서 탑업만 해서 사용하는지라 student안만들었는데

탑업만 해서 다닐건데 차이 있나요?

답글 부탁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한대현님의 댓글

no_profile 한대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120.243) 작성일

  톱업만 해서 이용할 경우에는 차이 없습니다. weekly나 monthly 로 이용할경우에 학생용 오이스터로는 30% 할인 받을수 있는것이고요 ^^

Total 7,419건 22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79 no_profile east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5 2011-12-01
2878 no_profile Y.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53 2011-11-29
2877 no_profile jij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6 2011-11-29
2876 no_profile kki3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8 2011-11-27
2875 no_profile 박면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3 2011-11-27
2874 no_profile 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7 2011-11-26
2873 no_profile 여우사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75 2011-11-26
2872 no_profile sunn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0 2011-11-25
2871 no_profile K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2 2011-11-24
2870 no_profile 이용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21 2011-11-22
2869 no_profile 아이스커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2 2011-11-22
2868 no_profile 뭉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9 2011-11-21
2867 no_profile 랄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50 2011-11-20
2866 no_profile 복스홀큰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8 2011-11-18
2865 no_profile lak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56 2011-11-16
2864 no_profile 히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98 2011-11-14
2863 no_profile 김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15 2011-11-14
열람중 no_profile 김건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0 2011-11-14
2861 no_profile 구은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2 2011-11-13
2860 no_profile won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31 2011-11-1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