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만료후 연장신청 기간중의 카운실택스 내야하나요?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비자 만료후 연장신청 기간중의 카운실택스 내야하나요?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아이스커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8.♡.118.149) 댓글 0건 조회 4,372회 작성일 11-11-22 04:21

본문

학생비자로 어학연수 하는 학생입니다~
학생비자가 만료가 되어서 다시 연장을 받았는데요~
그 기간동안 3달간을 학원을 안다녔어요~
그랬더니, 그 기간동안 카운실택스를 태야한다고 하네요~ㅠ
그래서 상담받아보니, 어떤 분은 일을 안하니, 안내고 된다고 하고, 어떤분은 카운실가서 상담받아보이는데, 그건 운이라고도 하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학원에 리셉션에 물어보니 정말 그건 운에 달렸다고 하고....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좀 부탁드려요...

만약 내야하는거면 내면 되는데, 안내도 되는건데 내면 아까우니까요ㅠ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2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79 no_profile east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5 2011-12-01
2878 no_profile Y.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53 2011-11-29
2877 no_profile jij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6 2011-11-29
2876 no_profile kki3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8 2011-11-27
2875 no_profile 박면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3 2011-11-27
2874 no_profile 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7 2011-11-26
2873 no_profile 여우사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76 2011-11-26
2872 no_profile sunn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0 2011-11-25
2871 no_profile K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2 2011-11-24
2870 no_profile 이용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21 2011-11-22
열람중 no_profile 아이스커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3 2011-11-22
2868 no_profile 뭉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9 2011-11-21
2867 no_profile 랄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50 2011-11-20
2866 no_profile 복스홀큰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8 2011-11-18
2865 no_profile lak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56 2011-11-16
2864 no_profile 히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98 2011-11-14
2863 no_profile 김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16 2011-11-14
2862 no_profile 김건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1 2011-11-14
2861 no_profile 구은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3 2011-11-13
2860 no_profile won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31 2011-11-1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