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모바일 3g가 너무 안터지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3모바일 3g가 너무 안터지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kki3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7.103) 댓글 0건 조회 3,207회 작성일 11-11-27 20:36

본문

첫달째 15파운드 애드온해서 쓰는중이구요. 아이폰 3gs입니다.

이놈의 3g가 밖에서는 3칸 4칸 이상으로 잘잡히는데

건물안에만 들어오면 아예 안잡히거나 잡혀도 한칸 두칸밖에 안잡혀요  제 방에서는 아예 잡히지도 않고 참 환장할 노릇입니다.

더 환장할 노릇은 똑같은 3모바일 쓰는 다른 애들은 건물안에서도 빵빵하게 잘 터진다는 겁니다.

이제 제 폰 문제일까요? 아니면 심카드 문제일까요?

몇일 후면 탑업할 시기인데 저렴한 3를 버리고 다른 모바일로 갈아타야될지 아니면 걍 3 심카드를 다른걸로 사서 꼽을지 고민이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2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79 no_profile east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5 2011-12-01
2878 no_profile Y.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53 2011-11-29
2877 no_profile jij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6 2011-11-29
열람중 no_profile kki3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8 2011-11-27
2875 no_profile 박면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2 2011-11-27
2874 no_profile 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6 2011-11-26
2873 no_profile 여우사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74 2011-11-26
2872 no_profile sunn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89 2011-11-25
2871 no_profile K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1 2011-11-24
2870 no_profile 이용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20 2011-11-22
2869 no_profile 아이스커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1 2011-11-22
2868 no_profile 뭉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8 2011-11-21
2867 no_profile 랄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49 2011-11-20
2866 no_profile 복스홀큰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7 2011-11-18
2865 no_profile lak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55 2011-11-16
2864 no_profile 히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97 2011-11-14
2863 no_profile 김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14 2011-11-14
2862 no_profile 김건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79 2011-11-14
2861 no_profile 구은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1 2011-11-13
2860 no_profile won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30 2011-11-1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