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 카드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 카드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한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20.243) 댓글 0건 조회 3,234회 작성일 11-11-05 08:44

본문

정말 헷갈리네요 오이스터 카드.. 다름이 아니라 어제(11월 3일)에 오이스터 카드를 톱업(4파운드)하였습니다. 2존에서 1존으로 가는 기차를 한번, 다시 1존 내에서 튜브를 한번 탔습니다. 그리고 다시 튜브를 이용하려고 하였으나 잔액이 부족하다고 하여서 또다시 톱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때 제가 정말 궁금한것은 4파운드를 톱업하면 하루에 딱 4파운드만큼만 이용할수밖에 없는것인가요? 제가 오이스터 카드를 이용해서 마치 daily 트레블카드처럼 이용하고 싶으면 어떤방식으로 톱업을 해야하나요? 정말이지 너무 헷갈려요 도와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2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59 no_profile 최아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02 2011-11-12
2858 no_profile em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38 2011-11-10
2857
테이블 댓글1
no_profile hellou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03 2011-11-10
2856 no_profile em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21 2011-11-10
2855 no_profile em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21 2011-11-10
2854 no_profile Seoyo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5 2011-11-09
2853 no_profile Null1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3 2011-11-08
2852 no_profile j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01 2011-11-08
2851 no_profile 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3 2011-11-07
2850 no_profile 열혈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78 2011-11-06
2849 no_profile 한마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34 2011-11-06
열람중 no_profile 한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35 2011-11-05
2847 no_profile 좋은사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53 2011-11-04
2846 no_profile 김인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55 2011-11-04
2845 no_profile 손진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3 2011-11-03
2844 no_profile gaj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1 2011-11-02
2843 no_profile 김민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1 2011-10-31
2842 no_profile 미닝리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71 2011-10-30
2841 no_profile kim min je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3 2011-10-30
2840 no_profile 명준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6 2011-10-2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