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파짓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디파짓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can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3.21) 댓글 1건 조회 4,344회 작성일 23-06-10 06:07

본문

영사에서 집을 보고 계약을 하려고 하는데요, 원래 계약 전에 디파짓을 먼저 송금하고 계약서 작성을 하나요? 상식적으로 순서가 좀 잘못된 것 같아서 아무것도 없이 그냥 송금하자니 좀 불안해서요. 답변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Loki2님의 댓글

no_profile Loki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5.♡.235.207) 작성일

불안하시면 계약서 쓰고 바로 그자리에서 보낸다는 방법이나. 같이 있는 자리에서 디파짓 후 계약서를 바로 쓰는 방향으로 잡으시는게 맞을 듯합니다. 가끔 계약금 이야기 하는 경우도 있으니 꼭 뷰잉하시고 잘 살펴보시고 계약하시길

Total 7,419건 2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979 no_profile londonlondonga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7 2023-07-19
6978 no_profile 제너럴엔티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13 2023-07-18
6977 no_profile 고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9 2023-07-18
6976 no_profile 홀롤로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6 2023-07-13
6975 no_profile ia0709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4 2023-07-12
6974 no_profile 찿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21 2023-07-12
6973 no_profile 유리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43 2023-07-09
6972 no_profile ej692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88 2023-07-08
6971 no_profile ran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75 2023-07-06
6970 no_profile 호박이아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19 2023-06-29
6969 no_profile alsghk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30 2023-06-26
6968 no_profile Vib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54 2023-06-20
6967 no_profile applee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46 2023-06-18
6966 no_profile loveuknkore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46 2023-06-14
6965 no_profile 다슬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73 2023-06-14
6964 no_profile 너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48 2023-07-19
열람중 no_profile can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45 2023-06-10
6962 no_profile gye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8 2023-06-05
6961 no_profile jomina101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08 2023-06-05
6960 no_profile 카이로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55 2023-06-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