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카메라&아이팟 a/s 어떻게 하나요??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니콘 카메라&아이팟 a/s 어떻게 하나요??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유지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8.♡.11.147) 댓글 0건 조회 3,816회 작성일 11-10-06 06:54

본문

가방에 카메라와 아이팟이 들어있었는데
실수로 물에 다 젖어버렸네요ㅠㅠ
전원이 둘다 안켜지는 상태입니다..
한국에는 내년여름에 들어갈 계획이라
영국내에서 수리를 해야할것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메라는 구입한지 1년이 안되었고
아이팟은 2년정도 되었습니다.
아~그리고 지역은 런던입니다^^
답변 좀 꼭 부탁드려요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3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19 no_profile 나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6 2011-10-09
2818 no_profile 명준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72 2011-10-08
2817 no_profile 여보세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35 2011-10-07
2816 no_profile 김치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25 2011-10-07
2815 no_profile 캠런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57 2011-10-07
2814 no_profile 런던사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2 2011-10-06
열람중 no_profile 유지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17 2011-10-06
2812 no_profile Cutebo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17 2011-10-05
2811 no_profile 피오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25 2011-10-04
2810 배고파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184 2011-10-04
2809 no_profile 정희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82 2011-10-03
2808 no_profile yyyy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0 2011-10-03
2807 no_profile 한상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84 2011-10-02
2806 no_profile 김유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44 2011-10-01
2805 no_profile siempr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1 2011-09-30
2804 no_profile 러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23 2011-09-28
2803 no_profile 퍄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74 2011-09-27
2802 no_profile 김건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9 2011-09-27
2801 no_profile 김건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59 2011-09-28
2800 no_profile 러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0 2011-09-2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