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phone 4 관련 문의입니다 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i phone 4 관련 문의입니다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Brian.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8.♡.84.19) 댓글 2건 조회 3,712회 작성일 11-09-24 18:57

본문

제가 여기 영사에서 아이폰을 구입하려고하는데요
쓰다가 일년뒤에 한국에가서 바로 심카드끼고 사용이 가능한가요?
너무너무 착하신 다른분이 전파인증 올해초부터 무료로 바뀌었다고했는데
제가 아는 정보가없어서요 ㅠㅠ...
제가 런던에온지일주일도안되서..얼른  핸드폰사야하는데
아이폰쓰고싶어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23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799 no_profile h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64 2011-09-27
2798 no_profile 이용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89 2011-09-26
2797 no_profile yyyy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85 2011-09-26
2796 no_profile 헴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3 2011-09-25
2795 no_profile manchest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59 2011-09-25
열람중 no_profile Brian.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13 2011-09-24
2793 no_profile 김지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66 2011-09-23
2792 no_profile 유미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1 2011-09-23
2791 no_profile 칸타빌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9 2011-09-21
2790 no_profile 명준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76 2011-09-20
2789 no_profile jenn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60 2011-09-19
2788 no_profile 나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39 2011-09-17
2787 no_profile 골더스그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70 2011-09-16
2786 no_profile 영국초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4 2011-09-14
2785 no_profile yo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1 2011-09-14
2784 no_profile 런던아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85 2011-09-13
2783 no_profile hye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5 2011-09-13
2782 no_profile 홍지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2 2011-09-12
2781 no_profile K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5 2011-09-12
2780 no_profile K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38 2011-09-1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