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폰 구매했는데 질문있어요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3폰 구매했는데 질문있어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우헹헹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242.15) 댓글 0건 조회 2,802회 작성일 11-08-18 00:47

본문


3폰 구매했는데 pay as you go 인가? 그걸로 했거든요

통화량이랑 무료문자 많아서 좋긴 한데

단점은 외국 번호로 전화가 안된다는 거예요.

친구들이 다들 로밍해서 와서 외국 번호로 전화하고 싶은데

하는 방법 없나요?

추가 요금 내서라도 하고 싶은데.

15파운드 탑업하면 300분 무료통화에 3000개 무료문자인데

이거와 별도로 그 돈이 나가겠끔 이용할 수 없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꾸벅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3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759 no_profile 정희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3 2011-08-31
2758 no_profile topto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2 2011-08-30
2757 no_profile Angela s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14 2011-08-28
2756 no_profile 예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6 2011-08-25
2755 no_profile 언제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4 2011-08-25
2754 no_profile ss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43 2011-08-25
2753 no_profile 김소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6 2011-08-25
2752 no_profile 이재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2 2011-08-24
2751 no_profile 이창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4 2011-08-22
2750 no_profile qw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0 2011-08-22
2749 no_profile 조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8 2011-08-21
2748 no_profile Liv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9 2011-08-20
2747 no_profile 김현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63 2011-08-19
2746 no_profile 기도의 축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5 2011-08-19
2745 no_profile 오김수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5 2011-08-19
2744 no_profile 조혜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5 2011-08-19
열람중 no_profile 우헹헹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3 2011-08-18
2742 no_profile 김명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7 2011-08-17
2741 no_profile gr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14 2011-08-17
2740 no_profile 히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24 2011-08-1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