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닝턴(Kennington) 괜찮을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케닝턴(Kennington) 괜찮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김현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53.227) 댓글 0건 조회 4,363회 작성일 11-08-19 23:10

본문

요새 방을 보고있는데..
맘에 드는 곳이 kennington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런데 검색해보니 케닝턴역 옆 elelphant & castle이 위험지역이라네요.. 그 밖에도 Oval이나 조금 떨어진 Brixton도 흑인들이 많이 사는 우범지역이라고 하고...

물론, 런던의 어느 지역이든 위험요소는 두루 갖추고 있다고 하지만.. 폭동도 있고; 런던 남쪽이 특히 위험한 축에 낀다고 해서 너무 고민이네요...

저희 학교는 Tottenham court road에 위치해서 통학할때 살짝 번거롭겠지만...그 정도는 감수한다고 치고..

Kennington역 근처 안전할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3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759 no_profile 정희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3 2011-08-31
2758 no_profile topto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2 2011-08-30
2757 no_profile Angela s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14 2011-08-28
2756 no_profile 예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6 2011-08-25
2755 no_profile 언제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5 2011-08-25
2754 no_profile ss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44 2011-08-25
2753 no_profile 김소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6 2011-08-25
2752 no_profile 이재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3 2011-08-24
2751 no_profile 이창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4 2011-08-22
2750 no_profile qw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0 2011-08-22
2749 no_profile 조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8 2011-08-21
2748 no_profile Liv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20 2011-08-20
열람중 no_profile 김현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64 2011-08-19
2746 no_profile 기도의 축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6 2011-08-19
2745 no_profile 오김수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5 2011-08-19
2744 no_profile 조혜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6 2011-08-19
2743 no_profile 우헹헹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3 2011-08-18
2742 no_profile 김명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8 2011-08-17
2741 no_profile gr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14 2011-08-17
2740 no_profile 히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25 2011-08-1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