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아이폰공기계 사서 들어가는게 나을지..영국에서 사는게 나을지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에서 아이폰공기계 사서 들어가는게 나을지..영국에서 사는게 나을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김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217.95) 댓글 2건 조회 4,822회 작성일 11-07-08 10:40

본문


9월달에 영국에 들어갑니다.
저는 어학연수가 아니라 영국에 있는 대학교를 진학 하는거라
이번에 들어가는데요.
적어도 10개월은 영국에서 공부하고 여름방학때 잠깐 한국 왔다가
학기 시작하면 다시 영국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한국에서 아이폰 공기계를 사서 영국에 들어가는게 나을지
아니면 영국에서 아이폰을 구입해서 쓰는게 나을지..

모르겠네요ㅠ_ㅠ
영국의 사정도 모르고..그래서 답답합니다.

도와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김지혜님의 댓글

no_profile 김지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4.♡.217.95) 작성일

  그런가요? 저는 공기계 아이폰 사가려고 했거든요ㅠ_ㅠ..거기서 계약하면 뭔가 불이익이 있을거 같아서ㅠㅠ

Total 7,419건 23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699 no_profile Ja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12 2011-07-18
2698 no_profile max7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3 2011-07-18
2697 싱글룸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671 2011-07-18
2696 no_profile m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1 2011-07-18
2695 no_profile 스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15 2011-07-16
2694 no_profile 유학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89 2011-07-16
2693 no_profile Daniel.sh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0 2011-07-15
2692 no_profile Daniel.sh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40 2011-07-15
2691 no_profile 정의로운사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99 2011-07-14
2690 no_profile 허정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30 2011-07-13
2689 no_profile 황재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21 2011-07-11
2688 Sophi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463 2011-07-11
2687 가다피페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125 2011-07-10
2686 no_profile Adriana_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0 2011-07-10
열람중 no_profile 김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3 2011-07-08
2684 no_profile cooo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38 2011-07-07
2683 no_profile 박규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1 2011-07-06
2682 no_profile 조자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4 2011-07-06
2681 no_profile 김윤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2 2011-07-06
2680 no_profile 파브레가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64 2011-07-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