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서 우유를 마시면...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서 우유를 마시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싱글룸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77.♡.238.65) 댓글 0건 조회 3,670회 작성일 11-07-18 03:57

본문

아 이거 은근히 스트레스 받습니다..ㅠㅠ





한국서 우유마시면, 아무 이상업는데..





이상하게 영국에서 우유마시면, 설사를 합니다.





초록색 파란색 빨간색 우유 다 먹어봤지만 다 똑같구요,





제가 우유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안 마실려고 다짐을 해봐도 마트에 가서 우유를 보게되면 본능적으로 집어들게 되네요..





그리고 벌컥벌컥 마시면, 20분뒤에 후회하게 되구요....ㅡㅡ





벌써 몇년째 이런 패턴의 반복입니다..





혹시, 영국에서 우유마시고 설사 안하는 방법 있을까요?


말반       
몸이 영국 우유랑 안 맞나보네요. 안마시는수바께...
 
바이원겟원프리       
장보다가 lacto free라는 우유를 자주 봤는데 그거 드셔보세요.
 
노력중이에요       
락타아제 부족한사람들을 위한 우유있을걸요?
 
치아키사마       
점심 먹는 중에 클릭.. 감사요.. ^^;;
 
4전5기       
감사합니다.. 내일 바이원님이랑 노력중님께서 말씀하신 우유 사 마셔보려구요ㅎㅎ 그리고 치아님 죄송요~^^
 
treesp       
전 오가닉 우유로 바꿨더니 좀 덜하더라구요;;;
 
강아지풀       
마트 바꿔가면서 드셔보세요. 보통 웨잇츠 로즈 드시구요 영국우유가 좀 많이 드시면 설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Lawrence       
FRIJI 사드세요 맛있어요,,,,,응?
 
호령이       
난 변비라서 설사좀 했으면 좋겠건만...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3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699 no_profile Ja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11 2011-07-18
2698 no_profile max7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3 2011-07-18
열람중 싱글룸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671 2011-07-18
2696 no_profile m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1 2011-07-18
2695 no_profile 스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14 2011-07-16
2694 no_profile 유학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89 2011-07-16
2693 no_profile Daniel.sh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0 2011-07-15
2692 no_profile Daniel.sh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40 2011-07-15
2691 no_profile 정의로운사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99 2011-07-14
2690 no_profile 허정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29 2011-07-13
2689 no_profile 황재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21 2011-07-11
2688 Sophi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463 2011-07-11
2687 가다피페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124 2011-07-10
2686 no_profile Adriana_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9 2011-07-10
2685 no_profile 김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2 2011-07-08
2684 no_profile cooo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37 2011-07-07
2683 no_profile 박규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1 2011-07-06
2682 no_profile 조자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3 2011-07-06
2681 no_profile 김윤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1 2011-07-06
2680 no_profile 파브레가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63 2011-07-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