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휴대폰 사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유럽에서 휴대폰 사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max7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93.15) 댓글 1건 조회 3,562회 작성일 11-07-18 07:35

본문


영국에서 O2 페이앤고 유심칩

을 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금 있으면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

으로 20일 가량 여행가는데


쓸수있는지 궁금하고.

쓸수 없다면 어떻게 해야 쓸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20.♡.249.213) 작성일

  유럽은 같은 GSM방식이라 영국에서 다른 나라로 가면 로밍이 가능합니다.
따로 신청해야할것은 없구요.
다만 통화료가 무지 비싸니 유의바랍니다.

Total 7,419건 23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699 no_profile Ja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11 2011-07-18
열람중 no_profile max7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3 2011-07-18
2697 싱글룸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670 2011-07-18
2696 no_profile m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1 2011-07-18
2695 no_profile 스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14 2011-07-16
2694 no_profile 유학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89 2011-07-16
2693 no_profile Daniel.sh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0 2011-07-15
2692 no_profile Daniel.sh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40 2011-07-15
2691 no_profile 정의로운사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99 2011-07-14
2690 no_profile 허정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29 2011-07-13
2689 no_profile 황재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21 2011-07-11
2688 Sophi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463 2011-07-11
2687 가다피페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124 2011-07-10
2686 no_profile Adriana_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9 2011-07-10
2685 no_profile 김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2 2011-07-08
2684 no_profile cooo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37 2011-07-07
2683 no_profile 박규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1 2011-07-06
2682 no_profile 조자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3 2011-07-06
2681 no_profile 김윤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1 2011-07-06
2680 no_profile 파브레가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63 2011-07-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