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빗카드 질문할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데빗카드 질문할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까도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55.141) 댓글 1건 조회 3,189회 작성일 11-06-19 18:48

본문

로이드에서 데빗카드를 만들었는데
제가 유럽여행을 갈려고 하거든요
다른 유럽나라에서 유로로 인출할때 수수료 붙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1.♡.66.125) 작성일

  카드 뒷면에 플러스 마크가 있고 유럽 다른 나라들의 현금인출기 중 플러스 마크가 있는 기계에서 인출할 수 있습니다.

Total 7,419건 23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no_profile 까도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0 2011-06-19
2658 no_profile 제라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0 2011-06-18
2657 no_profile fl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17 2011-06-17
2656 no_profile Ssooo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14 2011-06-17
2655 뚜비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340 2011-06-16
2654 no_profile Daniel.sh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6 2011-06-16
2653 no_profile lak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4 2011-06-15
2652 no_profile 정재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50 2011-06-15
2651 no_profile ㅁㄴ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5 2011-06-15
2650 no_profile 유수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2 2011-06-14
2649 no_profile 행복가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6 2011-06-13
2648 no_profile 여보세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1 2011-06-12
2647 no_profile 허정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6 2011-06-12
2646 no_profile hye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0 2011-06-11
2645 no_profile 황선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13 2011-06-10
2644 no_profile 구성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74 2011-06-10
2643 no_profile 황선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01 2011-06-10
2642 no_profile 물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6 2011-06-09
2641 no_profile Kingston Hi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97 2011-06-08
2640 no_profile TAEEUN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42 2011-06-0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