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사용에대한 질문이요 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휴대폰 사용에대한 질문이요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driana_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226.124) 댓글 2건 조회 5,539회 작성일 11-05-20 13:03

본문

제가 지금 블랙베리 9700쓰고 있거든요
이거 락 풀면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요금제나 이런게 어떻게 되는건가요?? wifi는 잘 잡히죠??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Anth님의 댓글

no_profile An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9.♡.80.237) 작성일

  돈 충전해서 쓰시면 되구요, 그냥 충전해서 쓰면 비싸니깐 계약이랑 비슷한데, 한달씩 쓸 수 있는 패키지같은거 있는데 패키지로 하시는게 훨씬 싸요!

Total 7,419건 24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639 no_profile 명준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37 2011-06-04
2638 no_profile 명준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667 2011-06-04
2637 no_profile 뽀로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34 2011-06-03
2636 no_profile Han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49 2011-06-03
2635 no_profile 심근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49 2011-06-02
2634 no_profile gova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50 2011-06-02
2633 no_profile hwangsiyo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50 2011-05-30
2632 no_profile 힘카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99 2011-05-29
2631 no_profile 김오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30 2011-05-29
2630 no_profile 오마이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6 2011-05-28
2629 no_profile jinah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5 2011-05-24
2628 no_profile somyung s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8 2011-05-21
2627 no_profile eal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67 2011-05-20
열람중 no_profile Adriana_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40 2011-05-20
2625 no_profile Hele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5 2011-05-20
2624 no_profile Christi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63 2011-05-18
2623 no_profile 뚜왓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5 2011-05-18
2622 no_profile gova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8 2011-05-17
2621 no_profile doc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11 2011-05-16
2620 no_profile soo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8 2011-05-16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