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계약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집 계약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나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96.196) 댓글 0건 조회 3,554회 작성일 11-04-02 02:55

본문

집은 holding deposit까지 다 지불하고

잔금과 계약서 사인만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학생이라 6개월 한꺼번에 지불해야하고요)

잔금은 월요일날 지불하기로 했고 입주는 금요일날 하기로 ?습니다.

직접 에이전트가 있는 사무실에서 계약하고요.

아직 영어가 서툴러 에이전트에서 계약서를 미리 주말동안 확인해 보라고

계약서를 메일로 보내줬는데...원본 계약서는 금요일날 준다고 합니다.

보통한국에서는 계약서에 사인과 동시에 잔금을 지불해야하는데...

여기도 그래야하는거 아닌가요? 아님 좀 다른가요?

Residential lettings LLP는 받은 상태입니다.

6개월치라 적은 돈도 아니고....

답변부탁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4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579 no_profile 하이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0 2011-04-07
2578 no_profile 하이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8 2011-04-07
2577 no_profile 맛나분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77 2011-04-07
2576 no_profile Yim, Dohy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37 2011-04-05
열람중 no_profile 나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5 2011-04-02
2574 no_profile 우선ㄴ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2 2011-03-31
2573 no_profile 나도이제런더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98 2011-03-31
2572 no_profile 권아무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30 2011-03-29
2571 백투백수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081 2011-03-29
2570 짜파게리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227 2011-03-29
2569 no_profile sk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6 2011-03-28
2568 no_profile bhj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2 2011-03-28
2567 no_profile ire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08 2011-03-24
2566 no_profile asteris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06 2011-03-22
2565 no_profile 이소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2 2011-03-22
2564 no_profile 더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19 2011-03-21
2563 no_profile greysanatom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44 2011-03-21
2562 no_profile 이누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6 2011-03-20
2561 no_profile kuu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8 2011-03-18
2560 no_profile 뷰티매니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37 2011-03-1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