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문자 질문이요 ㅎㅎ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모바일 문자 질문이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ㅋㅋㅎㅎ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49.249) 댓글 0건 조회 3,206회 작성일 11-03-02 07:36

본문

제가 아이폰으로 3 통신사를 쓰고 있는데요
얼마전까지는 한국에서 저한테 문자를 보내면
웹주소가 링크되서 문자가 날라와서 그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확인이 되었는데 언제부턴가 갑자기
링크 문자가 안오네요ㅡㅡ;;
혹시 왜이런지 아시나요
아 그리고 제가 o2로 변경을 하려는데 o2나 보다폰의 경우는 한국에서 문자올경우 어떻게 오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4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559 no_profile sintas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7 2011-03-17
2558 no_profile seunghwan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7 2011-03-16
2557
Japan Centre 댓글2
no_profile redsk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3 2011-03-16
2556 no_profile 송재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89 2011-03-15
2555 한국인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564 2011-03-15
2554 no_profile 김기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0 2011-03-14
2553 폭풍간지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4418 2011-03-14
2552 no_profile b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2 2011-03-08
2551 no_profile 조성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64 2011-03-07
2550 no_profile 권아무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46 2011-03-06
2549 no_profile 궁그메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52 2011-03-06
2548 no_profile 정재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63 2011-03-06
2547 no_profile Han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2 2011-03-03
2546 폭풍간지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4232 2011-03-02
열람중 no_profile ㅋㅋㅎㅎ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7 2011-03-02
2544 no_profile redsk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7 2011-02-28
2543 no_profile e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4 2011-02-28
2542 no_profile 허정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00 2011-02-27
2541 no_profile 정재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10 2011-02-26
2540 no_profile 런던촌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13 2011-02-2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