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 로밍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O2 로밍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b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59.101) 댓글 0건 조회 3,530회 작성일 11-03-08 15:13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폰4를 O2 pay as you go 로 사용하고있는데요.
한국에 갔다올 일이있어서요.

자동로밍이 되는지 궁금해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4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559 no_profile sintas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6 2011-03-17
2558 no_profile seunghwan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7 2011-03-16
2557
Japan Centre 댓글2
no_profile redsk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3 2011-03-16
2556 no_profile 송재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88 2011-03-15
2555 한국인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563 2011-03-15
2554 no_profile 김기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0 2011-03-14
2553 폭풍간지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4418 2011-03-14
열람중 no_profile b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1 2011-03-08
2551 no_profile 조성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63 2011-03-07
2550 no_profile 권아무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45 2011-03-06
2549 no_profile 궁그메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51 2011-03-06
2548 no_profile 정재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61 2011-03-06
2547 no_profile Han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1 2011-03-03
2546 폭풍간지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4231 2011-03-02
2545 no_profile ㅋㅋㅎㅎ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5 2011-03-02
2544 no_profile redsk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5 2011-02-28
2543 no_profile e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3 2011-02-28
2542 no_profile 허정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98 2011-02-27
2541 no_profile 정재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9 2011-02-26
2540 no_profile 런던촌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12 2011-02-2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