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치과, 사랑니 발치, 가격....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인치과, 사랑니 발치, 가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쉬스코티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94.206) 댓글 0건 조회 5,607회 작성일 11-01-15 18:40

본문

갑자기 멀쩡하던 upper 사랑니가 자꾸 under 잇몸을 씹으면서 under 잇몸이 너무 아프네요.

그래서 사랑니 한개를 뽑고싶습니다.



영국 치과는 불안해서 한인치과에 가고 싶은데요.

사랑니 하나 발치하는데 얼마정도 하나요?

많이 비싸다는 말을 들어서 어찌할까 고민입니다.

혹시 경험이 있으신분 정중히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4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99 no_profile 방긋방긋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76 2011-01-19
2498 no_profile 이도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88 2011-01-18
2497 no_profile 파란뚜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11 2011-01-17
2496 no_profile 두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45 2011-01-17
2495 no_profile M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77 2011-01-16
2494 no_profile redsk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10 2011-01-16
2493 no_profile Constant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76 2011-01-16
2492 no_profile Yea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12 2011-01-16
2491 no_profile 형광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42 2011-01-15
열람중 no_profile 쉬스코티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08 2011-01-15
2489 no_profile 아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42 2011-01-14
2488 no_profile MR.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07 2011-01-11
2487 no_profile 엔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0 2011-01-05
2486 no_profile maraesqu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3 2011-01-04
2485 no_profile 정승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20 2011-01-02
2484
집사기 댓글3
no_profile 먼북소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34 2011-01-02
2483 no_profile 하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4 2011-01-02
2482 no_profile 크오와우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81 2011-01-01
2481 no_profile 십삼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61 2011-01-01
2480 풍그미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453 2010-12-2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