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 해보신분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렌트 해보신분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mimimi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153.161) 댓글 1건 조회 3,542회 작성일 10-11-09 10:30

본문

방값이 너무 비싸서 제가 이번에 친구2~3명에서 렌트를 할려구 알아보고 있는데요...

처음 에이전시랑 연락하는것부터 빌까지내고 카운슬텍스까지 면제 받는거 어렵나요?

에이전시에 도와달라고 하면 다 해주나요?

어떻게 되는건지 방구하는 과정좀 대충 설명해 주세요

너무 정보가 없네요...꼭 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20.♡.249.213) 작성일

  방은 에이전시를 통하거나 여기 사이트, 검트리같은 사이트에서 구하시면 될거 같구요 그 이외에는 집주인과 상의하시면 될듯 합니다. 빌같은거 집으로 날아올테니 납부만 잘 하면 될테구요 카운슬텍스도 집주인에게 얘기해서 학생이라 면제된다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제가 영국에 있을 때 그렇게 했었거든요.

Total 7,419건 24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59 no_profile 박동명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56 2010-12-07
2458 no_profile hy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91 2010-12-06
2457 no_profile jiyoung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1 2010-12-04
2456 no_profile SS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62 2010-11-27
2455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198 2010-11-24
2454 no_profile 김해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7 2010-11-23
2453 no_profile 진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1 2010-11-21
2452 no_profile pa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48 2010-11-18
2451 no_profile HS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97 2010-11-16
2450 no_profile Nicole Yo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5 2010-11-16
2449 no_profile NA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53 2010-11-11
2448 no_profile 행복가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64 2010-11-10
열람중 mimimi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543 2010-11-09
2446 no_profile koichterr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0 2010-11-08
2445
EMS 택배 댓글2
no_profile 행복가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01 2010-11-06
2444 no_profile 임준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2 2010-11-04
2443 no_profile 런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4 2010-12-08
2442 no_profile 박정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41 2010-10-31
2441 no_profile 롱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1 2010-10-28
2440 no_profile 마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3 2010-10-2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