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알바시간 10시간으로 줄었는데 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re] 알바시간 10시간으로 줄었는데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런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55.4) 댓글 0건 조회 3,703회 작성일 10-12-08 07:29

본문

한국식당에서 아르바이트 하시면 그나마  나을 것 같은데요 들은 얘기로는 한국식당에서는 25시간 정도는 일 할 수 있다고 하던데.



>일자리 잘구해지나요? ㅠ
>
>아는 사람들말로는 구하기어려워졌다고 하던데 ㅠ
>
>현지사정은 어떤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4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59 no_profile 박동명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56 2010-12-07
2458 no_profile hy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91 2010-12-06
2457 no_profile jiyoung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1 2010-12-04
2456 no_profile SS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61 2010-11-27
2455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197 2010-11-24
2454 no_profile 김해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7 2010-11-23
2453 no_profile 진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1 2010-11-21
2452 no_profile pa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48 2010-11-18
2451 no_profile HS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97 2010-11-16
2450 no_profile Nicole Yo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4 2010-11-16
2449 no_profile NA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52 2010-11-11
2448 no_profile 행복가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63 2010-11-10
2447 mimimi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542 2010-11-09
2446 no_profile koichterr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0 2010-11-08
2445
EMS 택배 댓글2
no_profile 행복가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00 2010-11-06
2444 no_profile 임준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1 2010-11-04
열람중 no_profile 런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4 2010-12-08
2442 no_profile 박정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41 2010-10-31
2441 no_profile 롱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09 2010-10-28
2440 no_profile 마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2 2010-10-2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