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쓰던 아이폰, 한국에 가져와서 로밍으로 쓸수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에서 쓰던 아이폰, 한국에 가져와서 로밍으로 쓸수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Sputnik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356회 작성일 10-10-03 17:57

본문


아이폰3지에스 인데요, 아이폰 잠깐 한국 가져왔는데 자동로밍은 안되었는데..혹시 이제 로밍 되나요?

된다면 어떻게 따로 설정해야되나요?




jalll
자동으로 됩니당. 전 보다폰꺼 아이폰 사용하는데 이번에 한국갔을때 자동으로 로밍되서 ㅜㅜㅜㅜㅜㅜㅜ 요금 엄청빠졌어요... 전화가 실수로 걸려져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39 no_profile 쉬스코티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2 2010-10-26
2438 no_profile 김래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61 2010-10-25
2437 no_profile mimimim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22 2010-10-22
2436 no_profile 임준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35 2010-10-18
2435 no_profile Syla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6 2010-10-18
2434 no_profile 쉬스코티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93 2010-10-16
2433 kceb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2432 kodamajjj 이름으로 검색 5943 2010-10-03
2431 VV명랑VV 이름으로 검색 3638 2010-10-03
2430 meow 이름으로 검색 5310 2010-10-03
2429 SSUN♬ 이름으로 검색 4827 2010-10-03
2428 영국어촌녀 이름으로 검색 3982 2010-10-03
2427 스윙잇 이름으로 검색 5748 2010-10-03
열람중 Sputnik 이름으로 검색 5357 2010-10-03
2425 붕붕붕 이름으로 검색 3179 2010-10-03
2424 날아 이름으로 검색 4508 2010-10-03
2423 런던쪼앙 이름으로 검색 3969 2010-10-03
2422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4678 2010-10-03
2421 현중이의그녀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2420 사이어 소년 이름으로 검색 321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