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070 전화기 전원이 나가버렸어요ㅠㅠ(수리할수있는곳 꼭 좀 알려주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070 전화기 전원이 나가버렸어요ㅠㅠ(수리할수있는곳 꼭 좀 알려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ow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1건 조회 5,309회 작성일 10-10-03 17:57

본문


런던생활 3주차 입니다.


드뎌 인터넷이 가능해 070 전화기 개시할려는데 ㅠㅠ


전원 꽂는 어답터에 조그만 물건이 정말 살짝 콩-하고 떨어졌을뿐인데


갑자기 캄캄해지면서 전원이 나가 버렸어요.ㅠㅠ


아무리 심폐소생술을 해도 다시 살아나지질 않는군요ㅠㅠ


흐앙-엄마아아아아아앙.. 엄마 목소리가 너무나 듣고 싶어요ㅠㅠ


이 무거운걸 인천공항에서 짐 수색까지 당하며 들고 왔는데


이럴수는 없어요-제발 좀 도와주세요..


이 타지에서 이거 하나 믿고 씩씩하게 i'm cool을 외쳤건만..ㅠ



살릴수 있는 사람이 런던에 있을까요?


참고로 제 전화기는 kt에서 오픈한 lg화상통화가능 신상입니다.^ㅡ^


흑..살려주세요.




Sprout
한번 토튼햄코드 전자거리로 들고 가셔서 직접 물어보시는게 빠를듯 싶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UK GUIDE님의 댓글

no_profile UK GUID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2.♡.54.95) 작성일

  말씀하신데로면 아답터에 문제가 생긴듯하니 아답터를 한번 교체해보시게 좋습니다. 살짝 손재주 있으신 분이면 쉽게 고칠수 있을듯 하네요. 그래도 안되면 한국에서 하나 더 택배로 받으시는게 좋겠습니다.

Total 7,419건 25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39 no_profile 쉬스코티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2 2010-10-26
2438 no_profile 김래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61 2010-10-25
2437 no_profile mimimim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22 2010-10-22
2436 no_profile 임준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35 2010-10-18
2435 no_profile Syla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5 2010-10-18
2434 no_profile 쉬스코티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93 2010-10-16
2433 kceb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2432 kodamajjj 이름으로 검색 5942 2010-10-03
2431 VV명랑VV 이름으로 검색 3638 2010-10-03
열람중 meow 이름으로 검색 5310 2010-10-03
2429 SSUN♬ 이름으로 검색 4827 2010-10-03
2428 영국어촌녀 이름으로 검색 3982 2010-10-03
2427 스윙잇 이름으로 검색 5748 2010-10-03
2426 Sputnik 이름으로 검색 5356 2010-10-03
2425 붕붕붕 이름으로 검색 3178 2010-10-03
2424 날아 이름으로 검색 4508 2010-10-03
2423 런던쪼앙 이름으로 검색 3968 2010-10-03
2422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4677 2010-10-03
2421 현중이의그녀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2420 사이어 소년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