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한국 돌아가야 되는데 방 디포짓 값 안주면 어떻게 해요? [급급급]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한국 돌아가야 되는데 방 디포짓 값 안주면 어떻게 해요? [급급급]

페이지 정보

작성자 Kvdpz1724.s2rtz…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20회 작성일 10-10-03 17:56

본문


2일 후에 한국 돌아가야 되는데,


434파운드 디포짓 받아야 되는데 같이 사는 녀석 이놈이 갑자기 집나가서 갑자기 연락이 안되네요ㅡㅡ


안그래도 같이 살면서 짜증나는거 한두번 아니였고, 방값 단 한번도 밀린적 없이, ( 오히려 더 빨리 내줄 때도 있었음 )


그랬는데 만약 디포짓 까지 저 한국 출국할 때까지 잠적하고 안주면 어떻게 해야 되요?


근데 얘도 누구한테 집을 빌려서 월세를 내는 입장 같던데



저 떠나는 날까지 안보이면 경찰에 신고하고 출국 해야 되나요? 아 미치겠네..


안그래도 4개월 전에 돈 빌려주고 못돌려 받은 사례가 존재해서...




I hate black cat!
이놈이라는분은 한국사람인가요?
Kvdpz1724.s2rtz,0
영국인 인데요. 2년째 백수에요. 근데 저 출국 2일전 갑자기 나가서 안들어 오네요 ㅡ,.ㅡ;;
I hate black cat!
일단 계좌를 닫지말고 열어두시고, 혹시 방 렌트할때 계약서같은거 받아두셧나요? 간단하게라도...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19 힘내 이름으로 검색 5567 2010-10-03
2418 chumiyo 이름으로 검색 4701 2010-10-03
2417 잠자는공주 이름으로 검색 4227 2010-10-03
2416 imsohappy 이름으로 검색 3063 2010-10-03
2415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3664 2010-10-03
2414 Call MC 이름으로 검색 3747 2010-10-03
2413 정크 이름으로 검색 5186 2010-10-03
2412 jazznut 이름으로 검색 5568 2010-10-03
2411 붕붕붕 이름으로 검색 5500 2010-10-03
2410 TheBestStylist 이름으로 검색 4359 2010-10-03
2409 비오니까 이름으로 검색 3382 2010-10-03
2408 nuring 이름으로 검색 3189 2010-10-03
2407 wodussss 이름으로 검색 3207 2010-10-03
열람중 Kvdpz1724.s2rtz… 이름으로 검색 5421 2010-10-03
2405 I hate black ca… 이름으로 검색 3286 2010-10-03
2404 호잉 이름으로 검색 2871 2010-10-03
2403 얼음공주1 이름으로 검색 2879 2010-10-03
2402 런던쪼앙 이름으로 검색 3887 2010-10-03
2401 유복한 꽃돼지 이름으로 검색 3547 2010-10-03
2400 붕붕붕 이름으로 검색 334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