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과정 유학중인데 알바 몇시간 할 수 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사과정 유학중인데 알바 몇시간 할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imsohappy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63회 작성일 10-10-03 17:56

본문


원래 주당 20시간인줄은 알았는데

법이 바뀌어서 10시간이라는 소리도 듣고...

full time student일 경우는 20시간 해도 괜찮다는 소리도 듣고;;

영국 싸이트들도 돌아다녀봤는데 뭐 비자보면 나와있다는 말도 듣고-_- (안나와있음)


주당 몇시간인가요 ㅠ ㅠ...




잠자는공주
비자에 나와 있는데요. 저는 7월에 비자받았고, 20시간 할 수 있어요. 비자에 깨알 같은 글씨로 써 있어요.
wearefamily
저는 안나와있어요 ㅠㅠㅠㅠㅠ 그냥 Wor/Business as in Tier 4 Rules라고만 나와있는데... No recourse to public funds랑... 혹시 제가 복학생이라 그런가요?? 전 비자로는 비자법이 바뀌기 전이라 20시간 일 할수 있었는데
I hate black cat!
학사이상 풀타임이면 20시간, 학사미만 풀타임(랭귀지 나 자격증따는코스)는 10시간이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19 힘내 이름으로 검색 5567 2010-10-03
2418 chumiyo 이름으로 검색 4701 2010-10-03
2417 잠자는공주 이름으로 검색 4227 2010-10-03
열람중 imsohappy 이름으로 검색 3064 2010-10-03
2415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3665 2010-10-03
2414 Call MC 이름으로 검색 3748 2010-10-03
2413 정크 이름으로 검색 5186 2010-10-03
2412 jazznut 이름으로 검색 5568 2010-10-03
2411 붕붕붕 이름으로 검색 5501 2010-10-03
2410 TheBestStylist 이름으로 검색 4359 2010-10-03
2409 비오니까 이름으로 검색 3382 2010-10-03
2408 nuring 이름으로 검색 3190 2010-10-03
2407 wodussss 이름으로 검색 3207 2010-10-03
2406 Kvdpz1724.s2rtz… 이름으로 검색 5421 2010-10-03
2405 I hate black ca… 이름으로 검색 3286 2010-10-03
2404 호잉 이름으로 검색 2871 2010-10-03
2403 얼음공주1 이름으로 검색 2879 2010-10-03
2402 런던쪼앙 이름으로 검색 3888 2010-10-03
2401 유복한 꽃돼지 이름으로 검색 3547 2010-10-03
2400 붕붕붕 이름으로 검색 334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