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어떻게하는건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국제전화 어떻게하는건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오니까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64회 작성일 10-10-03 17:56

본문


오늘 보다폰가서 pay as you go 폰 제일싼거로하나 구매하고(10파운드기본충전)


국제전화 20파운드 탑업해서 왔는데 어떻게쓰는지를 모르겠네요 ㅠㅠ


820 앞에 따로 붙여야되는 번호가 있는건가요 아니면 교환(?)을 거쳐야하는건가요?




말반
+8210... 010의 첫 "0"은 생략하세요. 그리고 "+"는 핸폰에 따라 다르겠지만 주로 "0"을 길게 눌러주면 나오고요. 그러나 PAYG로 한국으로 직접 전화를 걸면 10파운드로 5분정도밖에 통화를 못할꺼예요.
비오니까
감사합니다
보다폰가서 직원한테 설명들어보구 샀는데요 보다폰인터네셔널이라구 탑업하는게있는데 그게 분당 20p이라고하더라구요
근데 이게 거는방법이따로있는건지 아니면 그냥 바로 국제전화걸어도되는건지 잘 모르겠어가지구요..
그냥걸다가 탑업한거 그냥 순식간에날아가면...ㅜㅠ
Outliers
국제전화는 스카이프로 그냥 영상통화 혹은 3 모바일에서 스카이프폰이 진리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99 london man 이름으로 검색 6067 2010-10-03
2398 겁대가리상실 이름으로 검색 4703 2010-10-03
2397 imsohappy 이름으로 검색 5027 2010-10-03
2396 엘리자베이터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2395 나 영국간다~ 이름으로 검색 9833 2010-10-03
2394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3179 2010-10-03
2393 영국이 좋나여 이름으로 검색 4449 2010-10-03
2392 아노스 이름으로 검색 5048 2010-10-03
2391 영국이 좋나여 이름으로 검색 2986 2010-10-03
2390 케이티앤 이름으로 검색 2875 2010-10-03
열람중 비오니까 이름으로 검색 2965 2010-10-03
2388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4768 2010-10-03
2387 bitter sweet 이름으로 검색 4307 2010-10-03
2386 핑크빛 향기 이름으로 검색 3926 2010-10-03
2385 정크 이름으로 검색 11739 2010-10-03
2384 신성교 이름으로 검색 3186 2010-10-03
2383 vivienne0107 이름으로 검색 3144 2010-10-03
2382 kodamajjj 이름으로 검색 3905 2010-10-03
2381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4185 2010-10-03
2380 Park 정현 이름으로 검색 291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