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렌트관련 문의~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집 렌트관련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케이티앤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75회 작성일 10-10-03 17:56

본문


8개월 비자를 받고 영국에서 6개월 동안 살아야해서 6개월동안 flat을 rent 하려고 합니다.



부동산을 통하여 집을 rent하려고 하는데 주의사항이라 던지 꼭 체크해야할 사항들이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제가 영국에 보증인인 없어서 부동산에서 6주의 보증금과 6개월의 방값을 한번 지불하라고 하는데 맞는건가요?



그리고 영국의 flat은 관리비(청소및 보안등...)를 따로 내야한다고 하는데 맞나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여러분들은 평균적으로 어느정도의 bill을 내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전기세, 수도세, 가스비)



그리고 제가 한국에서 LG070 전화기를 가지고 왔는데 어떤 인터넷을 써야 사용 가능할까요?


(pay as you go요금제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V를 보고 싶은데 TV수신료를 따로 내야한다고 하는데 그건 어떻게 신청하고 지불해야하나요?



쓰다보니 궁금한점이 많아서 글이 길어졌네요~ 지송


그래도 많은 정보 가르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리빙인런던 - 싸이월드
1. 보증인 없으면 돈 다내는 거 맞습니다. 2. flat 마다 다르니 확인해보시고 계약하세요. 3. 이것도 계절마다 다르고 어떤 flat(크기)이냐에 따라 다른데 한달 50-80파운드, 대부분 인터넷이 1년계약인지라 6개월 살아도 1년꺼 내야 할 겁니다.. LG의 경우 wifi만 되면 사용 잘 됩니다.. BT 인터넷만 빼면 다 되고 BT도 되는데 설정방법이 까다롭죠..ㅠㅠ 최근에는 1년짜리가 아닌 mobile broadband라는 것도 있으니 구글해보세요.. TV는 이사가면 라이센스 내라고 레터가 저절로 옵니다. 그럼 내시면 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99 london man 이름으로 검색 6067 2010-10-03
2398 겁대가리상실 이름으로 검색 4703 2010-10-03
2397 imsohappy 이름으로 검색 5027 2010-10-03
2396 엘리자베이터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2395 나 영국간다~ 이름으로 검색 9833 2010-10-03
2394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3179 2010-10-03
2393 영국이 좋나여 이름으로 검색 4449 2010-10-03
2392 아노스 이름으로 검색 5048 2010-10-03
2391 영국이 좋나여 이름으로 검색 2986 2010-10-03
열람중 케이티앤 이름으로 검색 2876 2010-10-03
2389 비오니까 이름으로 검색 2965 2010-10-03
2388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4768 2010-10-03
2387 bitter sweet 이름으로 검색 4307 2010-10-03
2386 핑크빛 향기 이름으로 검색 3926 2010-10-03
2385 정크 이름으로 검색 11739 2010-10-03
2384 신성교 이름으로 검색 3186 2010-10-03
2383 vivienne0107 이름으로 검색 3144 2010-10-03
2382 kodamajjj 이름으로 검색 3905 2010-10-03
2381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4186 2010-10-03
2380 Park 정현 이름으로 검색 291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