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장판 60w 짜리 영국꺼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전기장판 60w 짜리 영국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칼숨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74회 작성일 10-10-03 17:56

본문


하루에 두시간 정도 쓰면 한달에 전기세 얼마 나오는지 아시는분 계시나요,,

혹은 밤새 1단으로 해놓고 자면 어느정도 나오는지 아시나요,,


제가사는데가 빌포함이라고 했고 계약서에 전기장판 안된다는 얘기가 없어서 쓸라그러는데 주인이

여기 그런거 쓰는 사람 아무도 없다고 너 쓰려면 따로 차지 할거라고,,






산토리니
전기장판 사용한다고 따로 차지한다는 소리는 첨들어보네요;;; 그거 한달에 얼마 안나오던데;;다른집으로 옮기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79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3001 2010-10-03
2378 KJYEE 이름으로 검색 4576 2010-10-03
2377 상큼한오렌지 이름으로 검색 2982 2010-10-03
2376 니콜(김준영) 이름으로 검색 2832 2010-10-03
2375 올가닉 이름으로 검색 3338 2010-10-03
2374 미루00 이름으로 검색 2993 2010-10-03
열람중 고칼숨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3
2372 성실히살자 이름으로 검색 6653 2010-10-03
2371 초초초초초초 이름으로 검색 3350 2010-10-03
2370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2879 2010-10-03
2369 기다려런던 이름으로 검색 3294 2010-10-03
2368 sleeping beauty 이름으로 검색 3195 2010-10-03
2367 HGStory 이름으로 검색 3935 2010-10-03
2366 후후훗 이름으로 검색 3470 2010-10-03
2365 終わり無き誓い 이름으로 검색 6177 2010-10-03
2364 얼음공주1 이름으로 검색 3414 2010-10-03
2363 SueSuh 이름으로 검색 3204 2010-10-03
2362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6356 2010-10-03
2361 나 영국간다~ 이름으로 검색 5574 2010-10-03
2360 후후훗 이름으로 검색 352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