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reless 인터넷 쓰시는 분요! O2 괜찮은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wireless 인터넷 쓰시는 분요! O2 괜찮은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올가닉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38회 작성일 10-10-03 17:56

본문


무선인터넷을 신청하려하는데요, 집에서도 쓰고 밖에서도 쓸수있게요.

가격보다는 스피도가 좋은걸로 가입하고 싶은데 O2어떤가요?

어떤분이 O2가 젤 느리다고 하셨던것 같은데 정말 그런가요? 제가 모바일도 O2쓰기때문에 같이 가입할까 하는데

더 좋은 서비스가 있을까요?




류키
저도 O2 쓰고 있는데 별 문제없이 잘 쓰고 있답니다. 가격도 그럭저럭 괜찮고. 물론 가끔 불통되는 현상이 있긴했지만 그건 어느 브랜드를 쓰건 일어나는 일일듯. 아마 모바일 O2쓰시면 같이 패키지로 싸게 되는게 있을거에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79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3001 2010-10-03
2378 KJYEE 이름으로 검색 4576 2010-10-03
2377 상큼한오렌지 이름으로 검색 2982 2010-10-03
2376 니콜(김준영) 이름으로 검색 2832 2010-10-03
열람중 올가닉 이름으로 검색 3339 2010-10-03
2374 미루00 이름으로 검색 2993 2010-10-03
2373 고칼숨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3
2372 성실히살자 이름으로 검색 6653 2010-10-03
2371 초초초초초초 이름으로 검색 3350 2010-10-03
2370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2879 2010-10-03
2369 기다려런던 이름으로 검색 3294 2010-10-03
2368 sleeping beauty 이름으로 검색 3195 2010-10-03
2367 HGStory 이름으로 검색 3935 2010-10-03
2366 후후훗 이름으로 검색 3470 2010-10-03
2365 終わり無き誓い 이름으로 검색 6177 2010-10-03
2364 얼음공주1 이름으로 검색 3414 2010-10-03
2363 SueSuh 이름으로 검색 3204 2010-10-03
2362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6356 2010-10-03
2361 나 영국간다~ 이름으로 검색 5574 2010-10-03
2360 후후훗 이름으로 검색 352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