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오이스터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오이스터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상큼한오렌지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81회 작성일 10-10-03 17:56

본문


런던와서 오이스터 일반 일주일치를 샀습니다


이제 일주일이 끝나서 탑업하려는데 그냥 10파운드 탑업하면 pay as you go로 전환되는건가요?


다시 일주일치 탑업하려면 꼭 지하철 역에서 해야하나요?




얼코
일주일치 하면서 탑업도 할 수 있어요. 물론 일주일치 끝나면 탑업한 돈에서 나가고요.
일주일/한달은 역에서 해야하고, 그냥 돈 넣으려면 역이나 특정 가게에서 하시면 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79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3001 2010-10-03
2378 KJYEE 이름으로 검색 4576 2010-10-03
열람중 상큼한오렌지 이름으로 검색 2982 2010-10-03
2376 니콜(김준영) 이름으로 검색 2831 2010-10-03
2375 올가닉 이름으로 검색 3338 2010-10-03
2374 미루00 이름으로 검색 2992 2010-10-03
2373 고칼숨 이름으로 검색 2974 2010-10-03
2372 성실히살자 이름으로 검색 6652 2010-10-03
2371 초초초초초초 이름으로 검색 3349 2010-10-03
2370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2878 2010-10-03
2369 기다려런던 이름으로 검색 3293 2010-10-03
2368 sleeping beauty 이름으로 검색 3194 2010-10-03
2367 HGStory 이름으로 검색 3934 2010-10-03
2366 후후훗 이름으로 검색 3469 2010-10-03
2365 終わり無き誓い 이름으로 검색 6176 2010-10-03
2364 얼음공주1 이름으로 검색 3413 2010-10-03
2363 SueSuh 이름으로 검색 3203 2010-10-03
2362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6355 2010-10-03
2361 나 영국간다~ 이름으로 검색 5573 2010-10-03
2360 후후훗 이름으로 검색 352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