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으로 입던 옷만 부칠건데 금액을 0을 해도 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으로 입던 옷만 부칠건데 금액을 0을 해도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윙잇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909회 작성일 10-10-03 17:55

본문


입던 겨울옷 한박스를 부치려고 합니다.


다른거 안 섞고 입던 옷가지만 싸서 한박스 만들건데 이럴경우


0으로 해도 되나요? 0 이 말이 안된다면 32 불 이런식이요.


그런데......


박스크기가 라면박스 2개 합친것보다 더 큰박스구요.


제가 해외배송받을때 보내진 박스하 박스가 통으로 다 누런 테이프로 감싸져 있던 박스 재활용해서 보낼거거든요.



그리고 보던 중고책의 경우도 관세 무나요?






주여니
중고책, 입던옷이라 쓰시고 32불정도 적으시면 관세 안 물을 거예요 ㅎㅎ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59 KJYEE 이름으로 검색 4575 2010-10-03
2358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4542 2010-10-03
2357 입만사른넘 이름으로 검색 4133 2010-10-03
2356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801 2010-10-03
2355 수영맘은경 이름으로 검색 5129 2010-10-03
2354 핑크나라 이름으로 검색 5256 2010-10-03
2353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5225 2010-10-03
2352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5517 2010-10-03
2351 VideoKilled 이름으로 검색 3074 2010-10-03
2350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2971 2010-10-03
2349 blossomer 이름으로 검색 3192 2010-10-03
2348 griet22 이름으로 검색 3231 2010-10-03
2347 Alex09 이름으로 검색 2984 2010-10-03
2346 이영국 이름으로 검색 2981 2010-10-03
2345 Athens 이름으로 검색 5107 2010-10-03
2344 착한외계인 이름으로 검색 5378 2010-10-03
2343 열심히살자 이름으로 검색 4231 2010-10-03
2342 babyrich 이름으로 검색 5419 2010-10-03
열람중 스윙잇 이름으로 검색 3910 2010-10-03
2340 t3center 이름으로 검색 359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