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은행에서 인출한 돈 다시 입금 가능한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시티은행에서 인출한 돈 다시 입금 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착한외계인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377회 작성일 10-10-03 17:55

본문





제곧내입니다.




현금으로 가지고 있는 돈을 다시 한국 계좌로 입금시킬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현재 뱅크오픈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오픈하기에도 너무 늦었구요.....






산토리니
씨티은행 창구에서 카드 가지고 가서 임금해보세요...될거 같은데요?
oracle
이중으로 환율 물게 되실 텐데 ㅡ ㅡ; 꼭 필요한게 아니라면 차라리 안하시는게..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59 KJYEE 이름으로 검색 4575 2010-10-03
2358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4542 2010-10-03
2357 입만사른넘 이름으로 검색 4133 2010-10-03
2356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801 2010-10-03
2355 수영맘은경 이름으로 검색 5128 2010-10-03
2354 핑크나라 이름으로 검색 5256 2010-10-03
2353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5225 2010-10-03
2352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5517 2010-10-03
2351 VideoKilled 이름으로 검색 3074 2010-10-03
2350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2971 2010-10-03
2349 blossomer 이름으로 검색 3192 2010-10-03
2348 griet22 이름으로 검색 3230 2010-10-03
2347 Alex09 이름으로 검색 2983 2010-10-03
2346 이영국 이름으로 검색 2981 2010-10-03
2345 Athens 이름으로 검색 5107 2010-10-03
열람중 착한외계인 이름으로 검색 5378 2010-10-03
2343 열심히살자 이름으로 검색 4231 2010-10-03
2342 babyrich 이름으로 검색 5418 2010-10-03
2341 스윙잇 이름으로 검색 3909 2010-10-03
2340 t3center 이름으로 검색 359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