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카드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카드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iet22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30회 작성일 10-10-03 17:55

본문



10월 14일 모두 오이스터 카드가 끝나는걸로알고있습니다.


제가 궁금한건요ㅎ 저어게 남은 어학원 코스가 10월 말로끝나고,,저의 먼쓸리 학생 한달치는 10월 8일로 끝납니다.


조금이라도 학생할인을 받고 끝내고싶어서 여쭤보는건데요.


그럼 일주일치라도 학생할인 탑업을 하고 쓸수있는건가요?


아니면 9일부터는 성인으로 탑업을 해서 써야하는건지..


답변부탁드립니다.


^^





산토리니
학원등록일까지 학생 오이스터가 유효합니다.
얼코
카드에 적힌 날짜까지 유효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59 KJYEE 이름으로 검색 4575 2010-10-03
2358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4542 2010-10-03
2357 입만사른넘 이름으로 검색 4133 2010-10-03
2356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801 2010-10-03
2355 수영맘은경 이름으로 검색 5128 2010-10-03
2354 핑크나라 이름으로 검색 5256 2010-10-03
2353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5225 2010-10-03
2352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5517 2010-10-03
2351 VideoKilled 이름으로 검색 3074 2010-10-03
2350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2971 2010-10-03
2349 blossomer 이름으로 검색 3192 2010-10-03
열람중 griet22 이름으로 검색 3231 2010-10-03
2347 Alex09 이름으로 검색 2983 2010-10-03
2346 이영국 이름으로 검색 2981 2010-10-03
2345 Athens 이름으로 검색 5107 2010-10-03
2344 착한외계인 이름으로 검색 5378 2010-10-03
2343 열심히살자 이름으로 검색 4231 2010-10-03
2342 babyrich 이름으로 검색 5418 2010-10-03
2341 스윙잇 이름으로 검색 3909 2010-10-03
2340 t3center 이름으로 검색 359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