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마트 가려고 하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인마트 가려고 하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핑크나라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255회 작성일 10-10-03 17:56

본문


저는 1존에 사는데요


뉴몰든 한인마트에 가보고싶은데 지하철비가 얼마정도 하나요?



차이나타운에 있는 한국음식파는슈퍼 가봤는데 물건도 별루 없고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블로그같은데 보면 뉴몰든에 한인마트에 별거별거 다 팔고 좋은거 같더라구요



차비가 얼마나 들까요? ^^;




sinjin
음.. 대략 1.xx 파운드 찍혔는데... 암튼 편도 2파운드 미만이었습니다^^;;;
참고로 2존 Shepherds bush에서 출발해서 갔어요...
산토리니
워털루역에서 뉴몰든가는 기차가 있어요 30분정도 소요되고, 왕복 6.50 파운드정도 햇던거 같네요..
얼코
50파운드 이상 주문하시면 배달 옵니다. 뉴몰든에서..ㅎㅎ
얼코
웹사이트에서 주문하실 수 있어요 ㅎㅎ
핑크나라
얼코님~~ 한인마트 웹사이트 주소좀 알려주세요 ㅠㅠ
얼코
http://k-mart.co.uk/ 보통 주문할 때 쌀이랑 주문하면 50 되더라고요 ㅎ
핑크나라
답변 감사합니다 ^^ 가져온김치가 이제 반쫌남아서 불안해죽겠어요 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59 KJYEE 이름으로 검색 4575 2010-10-03
2358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4542 2010-10-03
2357 입만사른넘 이름으로 검색 4133 2010-10-03
2356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801 2010-10-03
2355 수영맘은경 이름으로 검색 5128 2010-10-03
열람중 핑크나라 이름으로 검색 5256 2010-10-03
2353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5224 2010-10-03
2352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5517 2010-10-03
2351 VideoKilled 이름으로 검색 3073 2010-10-03
2350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2970 2010-10-03
2349 blossomer 이름으로 검색 3192 2010-10-03
2348 griet22 이름으로 검색 3230 2010-10-03
2347 Alex09 이름으로 검색 2983 2010-10-03
2346 이영국 이름으로 검색 2980 2010-10-03
2345 Athens 이름으로 검색 5107 2010-10-03
2344 착한외계인 이름으로 검색 5377 2010-10-03
2343 열심히살자 이름으로 검색 4230 2010-10-03
2342 babyrich 이름으로 검색 5418 2010-10-03
2341 스윙잇 이름으로 검색 3909 2010-10-03
2340 t3center 이름으로 검색 359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